취미/공부

스페인어 동사변화 볼 수 있는 사이트 BEST 3

리벨로 2020. 4. 22. 07:00
반응형

스페인어 동사변화 볼 수 있는 사이트 BEST 3

스페인어 동사변형 한 눈에 확인하는 인터넷 사전 사이트 BEST 3

 

스페인어는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배우기에 가장 쉬운 언어로 꼽힙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초등학교 시절 영어를 시작해서 대학에 들어가거나 취업을 할 때까지 영어를 배우기 때문에 제2외국어로 스페인어를 배우는 것에 어려움이 적다고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일은 그렇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스페인어 발음과 기본적인 인사말을 배우면서 올라간 자존감은 다양한 스페인어 동사변형을 마주하면서 바닥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도 조금씩 스페인어 공부를 하다보면 규칙 동사 같은 경우는 자연스럽게 패턴을 파악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동사 기본형을 보고 변화형을 적어보고 사전을 찾아 맞게 적었는지 확인하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때 도움이 되는 것이 인터넷 스페인어 사전입니다. 간단한 스페인어 단어를 찾을 때는 네이버 사전이나 다음 사전을 많이 이용하지만 동사변형을 확인할 때는 아래에 소개할 3가지 사이트를 많이 사용합니다.

 

 

 

 

 

 

 

 

 

 

#1 BAB.LA

스페인어 동사변형 확인 사이트 BEST 3

첫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BAB.LA(사이트 바로가기 클릭)입니다. 소개할 3개의 사이트 중 유일하게 한국어를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총 28개의 언어로 되어있는 44개의 사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가 지원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제일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다고 생각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PDF 아이콘을 클릭하면 보기 좋게 정리된 PDF 파일을 만들어 줘서 출력하기에 좋습니다.

 

 

 

 

 

 

 

 

 

 

#2 Reverso Conjugation

두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Reverso Conjugation(사이트 바로가기 클릭)입니다.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영어, 일본어 등 총 10개의 언어 동사변형을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인터페이스는 지원하지 않지만 스페인어 동사변형의 발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BAB.LA 사이트처럼 출력할 수 있도록 인쇄 기능을 지원합니다.

 

 

 

 

 

 

 

 

 

 

#3 sensagent

 

마지막 사이트는 sensagent(사이트 바로가기 클릭)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고 발음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 가지 사이트 중에서 유일하게 스페인어 동사변형 부분을 다른 색으로 표시해줍니다.

 

 

 

 

 

 

 

 

 


 

 

 

 

세 가지 사이트가 각각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저는 그때그때 필요한 기능이 있는 사이트에서 스페인어 동사변형을 검색해보는 편입니다. 스페인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