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공부

스페인어 독학을 위한 무료 인강 사이트 BEST 3

리벨로 2020. 3. 18. 21:42
반응형

스페인어 독학을 위한 무료 인강 사이트를 정리해봤습니다.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 서울시평생학습포털, 경기도평생학습포털(GSEEK) 세 사이트에서 스페인어 무료 강의를 정리한 것 입니다. 지금은 무료 강의지만 무료 서비스가 언제 종료될 지 알 수 없으므로 지금 당장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순서대로 서울특별시교육청전자도서관 스페인어, 서울특별시평생학습포털 스페인어, 경기도 온라인 평생학습 GSEEK 스페인어 강의를 알아봅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 스페인어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e-lib.sen.go.kr)에서는 서울시민 또는 서울 소재 직장이나 학교를 다니는 사람에 한해 온라인 자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자료 중 어학 강의에 스페인어 강의가 1종 탑재되어 있습니다. <내게는 특별한 스페인어를 부탁해> 강의가 유일한 스페인어 강의입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 회원가입 방법(서울시민/타지역시민)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 회원가입 방법(서울시민/타지역시민)

코로나19 감염증으로 대부분의 공공도서관이 휴관한 요즘, 도서관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자료를 볼 수 있는 전자도서관이 있어 다행입니다. 저는 요즘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

vnob.tistory.com

 

 

 

 

 

서울특별시 평생학습포털 스페인어

서울특별시평생학습포털(sll.seoul.go.kr)에서는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4가지 종류의 스페인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시평생학습포털에서 <가장 쉬운 독학 스페인어 첫걸음> 강의를 듣고 있는데 어느 정도 수준이 되면 <쎄씨쌤과 영화로 배우는 스페인어>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경기도 온라인 평생학습 지식(GSEEK)

경기도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지식(gseek.kr)도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12345 스페인어 첫걸음 회화>와 <말문이 트이는 블라블라 스페인어> 강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무료로 스페인어 인터넷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사이트 3곳을 소개했습니다. 무료로 스페인어를 독학하고 싶은 분들은 위의 세 가지 사이트를 들어가서 강사와 강의내용을 비교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가) 마지막으로 최근에 알게 된 인천E배움캠퍼스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인천e배움캠퍼스에서도 스페인어 강의를 여러개 제공하고 있으니 스페인어 독학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페인어 기초 무료 인강 사이트만 정리된 사이트가 있어서 아래 소개하였습니다.

스페인어 기초 무료 인강으로 스페인어 독학하실 분은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페인어 기초 무료 인강 사이트 추천 BEST 1부(바로가기) / 스페인어 기초 무료 인강 사이트 추천 BEST 2부(바로가기)

 

 

 

 

 

인천e배움캠퍼스, 인천시민 아니어도 회원가입하고 무료로 듣는 방법

 

인천e배움캠퍼스, 인천시민 아니어도 회원가입하고 무료로 들을 수 있을까?

인천e배움캠퍼스는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온라인으로 제공하던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명칭이 변경된 홈페이지입니다. 무료로 다양한 외국어, 자격증, 인문교양, IT, 자기개발 강의를

vnob.tistory.com

스페인어 무료 인강 사이트 모음(2023년 1월 업데이트)

 

스페인어 무료 인강 사이트 모음(2023년 1월 업데이트)

스페인어를 기초부터 독학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로 스페인어 인강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 3곳을 비교·정리했습니다. 제가 정리한 사이트는 ‘서울시평생학습포털’, ‘경기도평생학습포털(G

vnob.tistory.com

스페인어 동사변화 볼 수 있는 사이트 BEST 3(스페인어 공부 필수 사이트)

 

스페인어 동사변화 볼 수 있는 사이트 BEST 3

스페인어 동사변화 볼 수 있는 사이트 BEST 3 스페인어 동사변형 한 눈에 확인하는 인터넷 사전 사이트 BEST 3 스페인어는 영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배우기에 가장 쉬운 언어로 꼽힙니다. 우리나라

vno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