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 리뷰

재택 인터넷 알바, 스마트폰 부업도 가능한 <엠브레인 설문조사> 후기!

리벨로 2020. 6. 19. 13:00
반응형

 

재택 인터넷 알바, 스마트폰 부업도 가능한 엠브레인 후기!

온라인 설문조사, 스마트폰 설문 알바 그리고 좌담회까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여러 일자리가 줄어들고 구직자는 많아져서 단기 알바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가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없는 세상이었다면 대학생들은 벌써 여름방학 알바를 구했을 시기지만 올해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주 손을 놓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컴퓨터,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이나 회사에서 간단히 참가할 수 있는 알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2010년부터 거의 10년째 가입되어있는 재택 알바 사이트인데요.

 

재택 부업, 재택 알바에 관심 있는 분들은 대부분 다 알고 있을만한 사이트입니다. 바로 ‘엠브레인 패널파워’입니다.

 

 

 

 

 

 

 

 

 

 

# 엠브레인 패널파워란?

 

엠브레인 로그인 화면, 조사는 거의 다 참여해서 남은 것이 2건! 적립금은 비밀!

엠브레인설문조사, 여론조사를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입니다.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엠브레인은 국내 1위 리서치사이트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엠브레인 홈페이지 소개에 의하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고, 130만 명으로 가장 많은 패널(회원) 수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온라인 조사의 숫자가 많으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겠죠?

 

또한 국내 조사회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며칠 전에도 개인정보 관련 이슈가 터졌는데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그나마 조금은 신뢰가 가네요.

 

 

 

 

 

 

 

 

 

 

# 엠브레인 설문 알바 종류는?

 

엠브레인 사이트에 패널로 가입하게 되면 다양한 설문조사와 좌담회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는 크게 온라인 조사(PC 참여), 모바일 조사(스마트폰 참여), 좌담회 조사, 전화 조사로 나누어지는데요. 저는 주로 온라인 조사와 모바일 조사만을 참여하고 있습니다.

 

 

좌담회와 전화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참여하기가 어렵지만 적립금이 비교적 많은 편이고, 온라인, 모바일 조사는 내가 원하는 시간에 참여할 수 있는 대신 적립금이 좌담회에 비해서는 적은 편입니다.

 

 

 

 

 

 

 

 

 

 

# 엠브레인 적립금 지급 방법은?

 

제가 엠브레인을 사용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적립금을 3천원인가 5천원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당시 다른 사이트에서는 최소 1만원은 넘어야 사용할 수 있었는데 엠브레인은 그것보다 적은 금액을 바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은 3천원부터 3천원, 5천원 단위로 지급이 가능하고 현금이체는 1만원부터 만원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현금이체가 편해서 1만원까지 모아서 계좌이체로 지급받는 방식을 주로 이용합니다. 엠브레인은 설문조사 수도 많아서 금방 1만원을 모을 수 있더라구요.

 

 

 

 

 

 

 

 

 

 

# 엠브레인 신규 가입 혜택은?

 

엠브레인이 최근에 신규가입자에 대한 혜택이 많이 생긴 것 같습니다. 저는 약 10년차 고인물 회원이라 혜택을 못받는게 아쉽네요.

 

6월 신규가입자는 추첨을 통해 이동식 에어컨, 칼도마 살균기, 눈꽃빙수기, 치킨+콜라세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가입축하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규가입자는 신규가입자 대상 조사가 4개 있는데 프로필 조사(400원), 1차 가입감사조사(200원), 2차 가입감사조사(300원), 패널 기초조사(1,600원)에 모두 참여하면 벌써 2,500원의 적립금을 받고 시작하게 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아래에서 소개하겠습니다.

 

 

 

 

 

 

 

 

 

 

# 엠브레인 패널 가입 방법은?

 

 

회원가입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휴대폰 인증을 통해 실명 인증을 받은 후 정보를 입력합니다.

 

회원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이 발송되는데요. 이 인증 메일을 받아서 정회원 인증을 클릭해야 패널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은 경우에는 이메일이 조금 늦게 도착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14일 이내에만 정회원 인증을 받으면 되니 조금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혹 스팸메일에 들어가 있는 경우도 있으니 스팸메일함도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누르면 바로 회원가입으로 연결됩니다.

 

 

 

 

 

 

 

 

 

 

 

 

# 엠브레인 적립금 후기

 

 

예전에 지급 받은 적립금 내역입니다. 저는 어쩌다가 한 번씩 참여하는 데에도 불구하고 금방금방 적립금이 모였습니다. 설문마다 다르지만 적게는 300~500원부터 많게는 3천~5천원까지 적립금이 한번에 적립됩니다.

 

컴퓨터를 자주 쓰는 직장인, 대학생 또는 집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주부까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재택 부업 알바입니다.

 

공개할 수는 없지만 가끔 재미있는 설문도 있으니 재미로 참여하고 치킨값 벌어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