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웹툰 학원 가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웹툰 그리기》 무료 강좌로 웹툰 독학하자!

리벨로 2020. 4. 12. 07:00
반응형

 

웹툰 학원 가지 말고《누구나 할 수 있는 웹툰 그리기》 무료 강좌로 웹툰 독학하자!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무료 웹툰 인터넷 강의 듣기

 

 

 

 

 

#1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 가입하기

 

이 강좌를 무료로 듣기 전에 먼저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전자도서관에 회원가입을 하고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무료 IT 인터넷 강의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정회원 인증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 회원가입 방법(서울시민/타지역시민)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 회원가입 방법(서울시민/타지역시민)

코로나19 감염증으로 대부분의 공공도서관이 휴관한 요즘, 도서관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자료를 볼 수 있는 전자도서관이 있어 다행입니다. 저는 요즘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

vnob.tistory.com

 

 

 

 

 

 

 

 

 

 

#2 IT/자격증 강좌서비스 들어가기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e-lib.sen.go.kr)에 로그인 후 <IT 자격증> 메뉴를 클릭합니다. <서비스 바로가기>를 눌러 아이티고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서울시교육청전자도서관 아이디로 연결되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사이트의 강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좌 검색창에 <웹툰>을 검색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Webtoon(웹툰) 그리기》 강좌가 Part1부터 Part7까지 나옵니다. 별도의 수강신청 과정 없이 플레이어 MP4를 클릭하면 바로 강의를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3 포토샵 웹툰 강의 소개 

 

소개할 강의는 《누구나 할 수 있는 Webtoon(웹툰) 그리기》입니다. 포토샵으로 웹툰을 그리기 위한 강의이고 Part 1부터 Part 7까지 총 117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김성은 강사의 설명을 들으면서 직접 따라하는 실습 형태로 진행하는 강의입니다.

 

포토샵으로 웹툰 그리기에 도전해보고 싶은 사람, 관련 용어와 개념 등에 대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싶은 사람, 이론을 실무를 통해 습득하고 싶은 사람 등을 강의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각 강의는 짧게는 15분에서 길게는 35분 정도로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길이입니다.

 

강의 사이트에서 소개하고 있는 이 강좌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체계적이고 꼼꼼한 학습 방식으로 탄탄한 지식과 함께 실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 포토샵을 사용해 웹툰을 그리는데 있어 필요한 핵심적인 내용들을 강조하여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
“ 이해하기 쉬운 선생님의 설명으로, 수강생들은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습니다. ”

 

 

 

 

 

 

 

 


 

포토샵으로 웹툰 그리는 법을 배워보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