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전지적 밴드 시점> 임헌일 : BREATHE 공연 집에서 보는 법

리벨로 2020. 7. 2. 10:40
반응형

 

<전지적 밴드 시점> 임헌일 : BREATHE 공연 집에서 보는 법

마포문화재단 기획공연 전지적 밴드 시점, 취소됐지만 온라인으로 보기

 

 

 

마포구, 특히 홍대는 인디 뮤지션의 성지로 유명하죠. 전지적 밴드 시점 관련 뉴스를 읽어보니 홍대 앞에서 활동하는 인디 뮤지션은 총 756팀이나 된다고 합니다. 통계를 낼 수 있는 팀만 셌는데도 756팀이니 정말 엄청난 숫자입니다.

 

 

 

 

 

 

 

 

 

 

 

마포문화재단에서는 이러한 지역적 특색을 살려서 대중음악 프로젝트 <전지적 밴드 시점> 공연을 진행하는데요. 7월 3일부터 10월 16일까지 임헌일, 노리플라이, 아마도 이자람 밴드, 다린, 스위밍풀, 87DANCE가 순서대로 공연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내일인 7월 3일 20시에 , 첫 번째 순서로 가수 임헌일의 BREATHE 공연이 있을 예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수도권 지역 공공시설 운영 중단 무기한 연장에 따라 공연이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가수 임헌일의 공연을 공연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는 없지만, '마포문화재단-페이스북''마포TV-유튜브'에서 실황 중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연을 보기 전에 임헌일에 대해 알아볼까요.

 

임헌일은 가수, 싱어송라이터, 기타리스트, 작곡가, 작사가 등 다양한 수식어로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으로 2004년에 제15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아이엠낫, 메이트, 정원영 밴드, 밴드 브레멘에서 보컬과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며 여러 음반 세션과 프로듀서로 활동했습니다.

 

또한 김동률, 박효신, 이소라, 이은미, 이적, 임재범 등 누구나 알만한 가수들의 앨범과 콘서트에 기타리스트로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JTBC에서 방영한 ‘비긴 어게인3’에 출연한 임헌일을 보셨을 것 같은데요. 비긴 어게인3에서 진솔하고 따뜻한 모습과 호소력 짙은 보컬, 탁월한 기타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전지적 밴드 시점, 임헌일 BREATHE 공연은 마포문화재단 페이스북, 또는 마포TV 유튜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