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자격증

2020 공인중개사 시험 독학을 위한 무료 인강 사이트 추천

리벨로 2020. 3. 14. 07:30
반응형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에서는 서울시민을 위한 무료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강의는 크게 공무원 시험을 위한 강의자격시험 준비를 위한 강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공무원 시험 강의는 9급, 7급, 기술직, 법원/검찰, 경찰/경찰간부, 소방직 강의로, 자격시험 강의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강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강의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 – 온라인 콘텐츠 – 공무원/공인중개사자격증 – 서비스 바로가기 – 자격시험 강좌 – 공인중개사> 메뉴를 순서대로 클릭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전자도서관의 공인중개사 강의는 민법부터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학개론, 공인중개사법까지 총 6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과목을 클릭하면 강사를 선택하면 커리큘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 강의 중 2020년 최신 강의의 목록만을 캡쳐해봤습니다.

 

2020년 민법 강의는 김남경 교수와, 박기인 교수의 강의가 있습니다. 

 

2020년 부동산 공법 강의는 이환재 교수, 박종철 교수의 강의가 있습니다.

 

2020년 부동산공시법 강의는 목희수 교수와 구갑성 교수의 강의가 있습니다.

 

2020년 부동산세법 강의는 이재준 교수의 강의가 있습니다.

 

2020년 부동산학개론 강의는 송우석 교수, 강양구 교수의 강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20년 공인중개사법 및 실무 강의에는 김건호 교수와 한민우 교수의 강의가 있습니다.

 

 

 

 

 

 

 

 

 

위에 소개한 2020년 대비 공인중개사 인강은 서울시민이라면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합니다. 회원가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 회원가입 방법 클릭>

 

FourFourTwo UK 잡지 무료로 보는 방법 feat.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에서 FourFourTwo UK 전자잡지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FourFourTwo UK 잡지는? 영국에서 발행되는 축구 전문 월간지로 1994년 창간호를 발행했다. FourFourTwo라는 이..

vnob.tistory.com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도서관, 독서실, 학원 등을 가기가 어렵습니다. 이럴땐 집에서 온라인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를 들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