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독서

(아이패드, 스마트폰, 컴퓨터 어디서나 SketchBook으로 시작하는) 똥손 탈출 100일 100 드로잉

리벨로 2020. 3. 23. 22:40
반응형

집에 있는 컨버터블 노트북은 태블릿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태블릿으로 사용할 때에는 무료 드로잉 프로그램인 Autodesk Sketchbook(오토데스크 스케치북)을 이용해 필기를 하고 있다.

 

Autodesk Sketchbook는 원래는 드로잉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나는 그림을 그릴 줄 몰라서 필기 노트로 쓰고 있는데 마침 신간도서에 <아이패드, 스마트폰, 컴퓨터 어디서나 SketchBook으로 시작하는 똥손 탈출 100일 100 드로잉> 책이 있어 바로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예약 바로구입을 클릭했다.

 

 

 

 

 

 

100일 동안 100개의 그림을 그리는 책이다. 보통 그림 그리는 책들은 앞부분에 기초가 살짝 나오거나 아니면 바로 기초 이상의 그림이 나와서 완전 그림 초보인 나는 따라 그리기가 힘들었는데 이 책은 하루에 하나의 그림만 그려서 따라 그리기가 쉬울 것 같다.

 

1장에서는 디지털 드로잉에 대해 설명하고 2장에서는 오토데스크 스케치북에 대해 설명한다. 3장부터는 1일 숟가락과 포크, 2일 우유, 3일 모자 등 80일의 그림 주제가 있다. 4장에는 디지털 비주얼씽킹에 관한 설명이 있다. 유튜브 강의도 제공한다고 하니 하루에 하나씩 강의를 보면 그림 실력이 금방 늘 것 같다.

 

 

 

 

 

 

알라딘 예약 구매라서 아직 책이 오려면 며칠을 기다려야 한다. 책이 오면 다시 글을 올려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