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홈페이지 안들어가져도 가능한, 에픽게임즈 스토어 GTA5 무료 배포 다운로드 방법!

리벨로 2020. 5. 15. 08:12
반응형

 

홈페이지 안들어가져도 다운 받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GTA5 무료 배포 다운로드 방법!

에픽게임즈 스토어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GTA V 무료 배포 시작

 

 

 

 

 오늘부터 21일까지 1주일간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서 GTA5 게임을 무료로 배포합니다. 이런저런 게임 할인이나 무료 배포를 많이 봤었는데 GTA5 같은 역대급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는 것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GTA5의 명성을 입증하기라도 하듯이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 들어가려면 403 Forbidden 메시지가 나오면서 접속을 할 수가 없습니다. 아마 전세계적으로 사람들이 동시에 몰려서 홈페이지가 버틸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에픽게임즈 홈페이지에 들어가지지 않아도 에픽게임즈 회원가입과 GTA5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우선은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가 안들어가지는데 어떻게 다운받냐구요?

 

 

우선은 네이버 검색창에 에픽게임즈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중간에 웹사이트 카테고리에 Epic Games Store Official Site라고 적혀 있는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이 사이트를 클릭하지 마시고! 이 사이트 클릭해봤자 403 Forbidden 메시지밖에 안보일겁니다.

 

대신에 밑에 ‘에픽게임즈 받기’라고 적혀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바로 ‘EpicInstaller-10.15.2 .msi’라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됩니다.

 

 

 

 

 

 

 

 

 

 

에픽게임즈 런처의 설치파일입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접속할 수는 없어도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 받는 링크는 아직 살아있는 것입니다.

 

 

 

 

 

 

 

 

 

 

다운받은 에픽 인스톨러 Epicinstaller를 실행시켜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각종 업데이트까지 전부 완료되면 에픽게임즈 런처를 실행합니다. 아마 자동으로 실행될 겁니다.

 

 

 

 

 

 

 

 

 

 

에픽게임즈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바로 로그인을 하면 되고,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아래 가입 버튼을 눌러서 가입합니다.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메일 주소로 보안 코드가 전송되는데 그 여섯 자리 숫자를 입력해야만 회원가입이 완료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로그인까지 완료하셨다면 거의 끝난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로그인을 하자마자 ‘PREMIUM EDITION GTA V 영구 소장하세요 쭈우우욱~’ 이라는 메시지가 반겨주네요. 메가 세일 2020기간에는 매주 금요일에 새로운 명작 무료 게임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GTA5 하나면 다른 게임은 전혀 필요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에 있는 GTA 5 무료 받기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아직 접속자가 많은 지 눌러도 연결되는데 한참 걸리네요.

 

오늘부터 21일까지 무료 배포니까 며칠 지나면 조금 접속이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 GTA 5 무료 배포 다운로드 방법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