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귀지압패치로 유명한 귀혈자리 이혈요법 배워보고 싶다면? 무료 이혈 테라피 강좌!

리벨로 2020. 5. 16. 18:00
반응형

 

귀지압패치로 유명한 귀혈자리 이혈요법 배워보고 싶다면? 무료 이혈 테라피 강좌!

강서도서관에서 이혈 전문강사의 이혈 테라피 강의 듣는 법 추천

 

 

 

 

 

이혈 테라피라고 들어보셨나요?

 

이혈 테라피, 이혈요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귀를 통해 사람의 몸과 마음 상태를 진단, 예방, 치유하는 민간요법입니다. 이혈 테라피는 귀에 있는 혈을 자극해 몸의 질환개선을 돕는 요법으로 통증완화 및 면역력 개선을 돕습니다.

 

 

 

이혈테라피와는 관계 없는 그냥 특이한 귀 사진

 귀에는 태아가 거꾸로 누워있는 형태로 전신의 경락, 혈이 위치하고 있어 우리 몸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 몸의 신체 부위에 해당하는 귀의 위치를 눌러주면 질병을 예방하거나 치유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혈요법을 이용한 귀지압패치의 광고를 보면 다이어트, 금연, 숙취 해소, 정신 안정, 쾌변, 혈액순환, 만성두통, 생리통, 소화불량, 눈매교정, 스트레스해소, 치매 예방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혈 테라피의 효능을 보니 저도 배워보고 싶어졌는데요. 강서구 등촌역 근처에 있는 서울특별시교육청 강서도서관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무료 이혈 테라피 강좌가 열립니다.

 

 유해숙 수지침, 이혈 전문강사가 강의하는 강서도서관의 <귀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이혈 테라피> 강좌입니다. 6월 10일부터 7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강좌가 진행됩니다.

 

날짜

내용

6월 10일(수)

이혈의 이해 및 기본반사구 첨압방법 익히기

6월 17일(수)

부분별 해부 명칭 이해 및 기본반사구, 척추반사구 익히기

6월 24일(수)

두부 반사구 및 흉부 반사구 익히기

7월 1일(수)

소화기능 및 장기 반사구 익히기

7월 8일(수)

여러 가지 질병의 개선에 활용할 수 있는 이혈 반사구 익히기

 

차시별 이혈 테라피 강의 내용입니다. 첫날은 이혈의 기본적인 이해과 기본반사구 첨압방법으로 시작하고 기본반사구, 척추반사구, 두부반사구, 흉부반사구, 장기반사구 등 점점 더 많은 이혈요법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강서도서관의 이혈 테라피 무료 강의는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습니다. 접수는 강서도서관 2층 인문사회자연과학실에 방문하거나 서울시교육청 평생학습포털 에버러닝(everlearning.sen.go.kr)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