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상암 홈플러스 맛집, 푸드코트 등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 어디일까?

리벨로 2020. 5. 17. 09:00
반응형

 

상암 홈플러스 맛집, 푸드코트 등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 어디일까?

상암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매장 확인하기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 카드사 재난지원금 신청은 5월 11일부터 이미 신청이 시작됐고, 지역사랑상품권, 선불카드 등은 5월 18일부터 5부제로 신청을 시작합니다. 카드로 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사람들은 대부분 이미 신청을 다 마쳤을 겁니다.

 

저도 신한카드에서 재난지원금을 신청해서 이미 사용 중에 있습니다. 신청을 마친 후에는 재난지원금 사용처가 어디인지 어떤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지에 많은 관심이 생깁니다.

 

 

 

 

 

어제 상암 월드컵경기장에 있는 홈플러스 월드컵점에 다녀왔습니다. 재난지원금을 사용하러 간 것은 아니고 급하게 전자제품을 볼 일이 있어서 잠시 들렀는데요. 대한민국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매장에 대한 안내가 있어서 찍어왔습니다. 5월 16일 토요일에 찍은 안내입니다.

 

 

 

 

 

 

우선 2층에 있는 매장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올리브영

 

뉴스에서 프랜차이즈 가게들은 대부분 안되는 걸로 생각하면 편하다고 한 것을 봤었는데요. 그래서 올리브영도 해당이 안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안에 있는 올리브영인데도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암 홈플러스 월드컵점에 있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중에 가장 유용할 것 같은 매장입니다.

 

 

 

 

 

# 배스킨 라빈스

 

배스킨 라빈스 매장도 브랜드만 봤을 때는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배스킨 라빈스에서 재난지원금을 쓸 일은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 상암월드약국, 수선실,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2층에 있는 상암월드약국, 수선실,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 마트에 입점한 여러 임대 매장 중에서 미용실, 안경점, 약국, 세차장, 키즈 카페, 사진관 등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에서는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위의 가게들 모두 해당됩니다.

 

 

 

 

 

# TRS(귀금속, 시계, 수리)

 

뉴스에서는 상품권 판매점, 귀금속 판매점 등에서는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없다고 나왔는데요. 여기도 의외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매장입니다. 시계 판매가 같이 있어서 그런 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B1 층에 있는 매장입니다.

 

# 에코라이팅(조명)

 홈플러스 월드컵점에 있는 에코라이팅 매장에서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마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로 분류되는 것 같습니다.

 

 

 

 

 

# 어린왕자 치과

 

뉴스에서 정부에서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은 종별, 규모 등에 상관없이 모든 의료기관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어린왕자 치과 역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매장입니다.

 

 

 

 

 

 

 

 

 

이상으로 상암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 사용 가능한 매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홈플러스 마트와 맛집, 푸드코트 등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제일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몇몇 매장에서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만 해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상암 홈플러스 월드컵점 5월 휴무일

 

상암홈플러스 휴무일은 둘째, 넷째 일요일이 휴무일이니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월 상암 홈플러스 월드컵점의 휴무일은 5월 10일(일), 5월 24일(일)이라고 합니다. 

 

 

 

 

 

혹시 아직 재난지원금 신청을 안한 분이 있으시다면 아래 블로그 글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후기!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혜택은?

 

신한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후기!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혜택은?

신한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후기!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카드사 혜택은? 재난지원금 신청 첫날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따끈따끈한 후기!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정부의 긴급재난

vnob.tistory.com

직접 찾아본 국민카드 VS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카드사 혜택 전격 비교!

 

직접 찾아본 국민카드 VS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카드사 혜택 전격 비교!

직접 검색해 본! 국민카드 VS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카드사 혜택 전격 비교! 5월 11일 월요일에 재난지원금 신청이 가능하자마자 바로 컴퓨터를 이용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재난지원금을 신청

vnob.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