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재테크

재택부업,재택알바 및 앱테크 수익 공개, 7월에 얼마나 벌었을까?

리벨로 2020. 8. 1. 17:49
반응형

 

재택 알바, 재택 부업, 앱테크 추천, 2020년 7월 수익 공개

파이프라인의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길고 긴 7월이 지나갔습니다. 공휴일이 하루도 없고 비가 많이 와 흐린 날도 많아 더 길었던 것 같습니다.

 

미국 배당주를 모으기 위해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중입니다. 아직은 파이프라인이라고 말하기에는 매우 민망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공개해봅니다.

 

 

 

 

 

 

 

 

 

 

# 엠브레인 설문조사

 

2020년 7월에 참여한 설문조사 목록

 

우선 엠브레인 설문조사 재택 알바부터 공개합니다. 엠브레인은 5년도 전부터 사용했던 사이트입니다. 최근 2년 정도는 참여를 안하고 있다가 미국 배당주를 사기 위한 돈을 모으기 위해 최근에 다시 시작했습니다.

 

지난 번에 적은 글에서 엠브레인으로 평균 한 달 5천원 정도를 번다고 적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7월 수익은 총 9,500원이나 됩니다!

 

 

 

 

 

 

 

 

어느새 18만원이 넘어버린 적립금

 

운 좋게 적립금 4,800원짜리 설문에 참여할 수 있어서 평균 적립금보다 훨씬 증가했습니다. 엠브레인은 1만원부터 계좌로 출금이 가능한데요. 7월 전에 모인 적립금이 있어서 현재 1만원 출금을 신청한 상태입니다.

 

가장 쏠쏠한 재택 부업 알바입니다.

 

 

 

 

 

 

 

 

 

 

엠브레인에서 2020년 8월에는 홈캉스 특집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8월 신규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1명), 미니빔(1명), 전기오븐(2명), 아이스크림 케이크(5명), 모바일문화상품권 3천원권(100명)을 준다고 합니다.

커피머신이랑 미니빔이 굉장히 끌리는데 신규 회원이 아니라서 참여를 못하는게 아쉽네요.

제가 가입할 때는 이런 이벤트가 없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8월 신규 가입자는 기본 적립금 조사 4개(2,500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을 클릭하면 엠브레인 설문조사 회원가입 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 패널나우 설문조사

 

 

패널나우는 엠브레인과 비슷한 재택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입니다. 여기도 미국 배당주 구입을 위해 최근에 다시 참여하게 된 사이트입니다. 적립금이 2천원부터 계좌로 송금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엠브레인보다는 설문조사의 수가 적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출석체크, 퀵서베이 등으로 자잘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7월 21일부터 참여해서 7월 30일까지 10일간 수익은 총 1,733원입니다. 대충 계산해서 한 달 30일로 계산하면 한 달에 약 5천원 정도가 적립될 것 같습니다.

 

 

 

 

 

 

 

 

 

 

 

지금 신규 회원가입하면 기본조사 4개에 참여해 400원의 적립금을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면 패널나우 회원가입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엠브레인 설문조사 다음으로 추천하는 재택 알바 방법입니다.

 

 

 

 

 

 

 

 

 

 

# 허니스크린

 

허니스크린에서 자주 참여하는 형식들(팔로우, 좋아요, 설치하기)

 

허니스크린은 스마트폰 잠금화면 해제할 때 정보를 보면 포인트를 얻는 방식의 앱입니다. 앱테크 중 가장 인기 있는 앱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저는 잠금화면은 귀찮고 번거로워서 설정을 해두지 않습니다.

 

대신 허니스크린 앱 충전소에 올라오는 ‘어플 설치, 인스타 팔로우, 유튜브 구독, 페이스북 좋아요’ 등을 통해 적립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허니스크린 7월 적립금, 티끌모아 티끌?

 

어플 설치, 팔로우, 구독 등을 할 때마다 100원씩 적립금이 들어옵니다. 팔로우, 좋아요, 구독 등은 적립금을 받고 30일 이내에 취소하게 되면 페널티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적립금으로 살 수 있는 Google 기프트 코드, 해피머니 상품권

 

허니스크린은 적립 포인트를 환급하려면 20,000원부터 가능합니다. 그래서 주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 5천원, 해피머니 온라인상품권 5000원 등으로 교환한 뒤 지인이나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을 통해 판매하는 방식을 이용합니다.

 

허니스크린의 7월 수익은 대략 4~5천원입니다.

 

 

 

 

 

 

 

 

 

 

# 캐시워크

 

 

마지막으로 캐시워크입니다. 캐시워크는 100걸음 걸을때마다 1캐시씩 적립되는 어플입니다. 하루에 최대 10000걸음까지 인정되기 때문에 하루에 100캐시씩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000걸음씩 걷는 날이 별로 없어서 많이 적립하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달리기를 시작한 후에는 달리기 한 날에는 최소 8천 걸음은 걷는 것 같습니다.

 

적립내역이 안나와서 7월 한 달 동안 얼마를 모았는지 정확하게 알 수는 없는데요. 건강 어플에서 걸음수를 보니 7월에 하루 평균 5,715걸음을 걸었습니다.

 

5,715걸음 × 30일 = 171,450걸음

 

대략 한 달에 17만 걸음을 걸었으니 걷는 것만으로 7월 수익은 1,700원 정도 적립된 것 같습니다.

 

 

 

 

 

 

 

 

 

 

 

걸음 외에도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을 맞추면 30~40캐시가 적립되기 때문에 한 달에 2,000원 정도 적립되는 것 같습니다.

 

허니스크린과 마찬가지로 돈으로 받는 방법이 아닌 레진코믹스 33코인으로 교환해서 지인에게 판매하는 방법을 이용합니다.

 

 

 

 

 

 

 

 

 

 

제가 참여하는 앱테크, 재택알바 중에서 하나만 추천하자면 무조건 엠브레인입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고, 참여시간에 비해 수익이 꽤 쏠쏠합니다.

 

저는 위 4가지 재택 부업을 통해 수익이 나올 때마다 미국 주식, 특히 미국 배당주를 구입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1200만원을 연이율 1% 이율로 계산하면 연 12만원의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월 1만원 수익은 1200만원을 예금한 것과 비슷한 수준의 결과인 것이죠.

재테크, 앱테크에 재미에 빠져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