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서울시민은 무료로 볼 수 있는 여행 잡지 10종 소개!

리벨로 2020. 3. 13. 09:00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 어디론가 떠날 수 없는 요즘입니다. 1년에 적어도 한두 번은 여행을 가줘야 하는데 아무 곳도 갈 수가 없어 무척 아쉽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여행 잡지를 읽으며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요? 코로나19를 견뎌내는 방법으로 여행 잡지를 읽으며 다음에 가고 싶은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전자도서관에서는 서울시민에게 무료로 공무원 강의, 공인중개사 강의, 외국어 강의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잡지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의 여행 관련 잡지 10종을 소개합니다.

 

 

 

 

 

 

Lonely Planet(론리 플래닛)

론리플래닛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여행 안내서 출판사 론리플래닛이 발행하는 여행 전문 잡지입니다. 세계적인 여행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여행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여행 잡지입니다.

 

 

 

 

 

TRAVIE(트래비)

TRAVIE(트래비)는 ㈜여행신문에서 2005년 창간한 전통적인 여행 전문 잡지입니다. 한국의 여행 문화와 여행 산업 발전에 책임을 가진 언론사의 정신으로 ‘여행Travel’과 ‘삶Vie(Life)’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GO OUT(고 아웃)

GO OUT은 2012년 3월 창간된 아웃도어 스타일 전문 잡지입니다.2009년 일본에서 창간된 <고아웃>의 라이선스 잡지로 캠핑과 아웃도어에 대한 이야기와 패션, 아이템, 여행과 캠핑, 인물 인터뷰 등의 콘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Tour de Monde(뚜르드몽드)

뚜르드몽드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 전문 잡지입니다. 여행 지역 정보, 호텔, 먹거리 정보 등을 소개하여 여행의 재미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Korea Tourism News

Korea Tourism News는 여행 전문 잡지입니다. 국내외 호텔, 항공, 여행 정보를 소개하며 매월 여행지를 정해 특집으로 그 곳의 호텔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ESTIVAL all(페스티벌 올)

FESTIVAL all(페스티벌 올)은 축제 전문 잡지입니다. 국내외 축제의 현황과 역사, 전문성과 경험을 살린 칼럼 등을 다루며, 국내외 축제 문화의 방향과 어젠다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연합이매진

연합이매진은 문화, 레저 분야 전문 잡지로 이미지와 매거진의 합성어인 잡지 이름은 사진을 통해 세상을 본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청사초롱

청사초롱은 한국관광공사에서 발행하는 여행 관련 잡지입니다. 한국관광산업의 현황, 여행정보 및 관광공사, 지자체, 업계 등의 소식을 다루고 있습니다.

 

 

 

 

 

 

 

투어코리아

투어코리아는 여행 전문 잡지로 여행, 문화, 레저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국내외 유명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K팝, K컬쳐, K축제 등 대한민국만의 특색 있는 문화를 국내외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방성

동방성은 중국관광객을 위한 쇼핑 상품 정보, 관광지 정보, 먹거리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한글과 중국어로 이루어진 관광 정보 안내지입니다.

 

 

 

 

 

 

 


 

 

 

 

 

 

세계적인 여행 잡지 론리 플래닛부터 한글과 중국어가 같이 있는 동방성까지,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여행 관련 전자잡지 10종을 알아봤습니다. 서울시민이라면 위에서 소개한 여행 잡지 10종을 전자도서관에서 무료로 읽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에 회원가입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vnob.tistory.com/94)
 

FourFourTwo UK 잡지 무료로 보는 방법 feat.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

서울시교육청 전자도서관에서 FourFourTwo UK 전자잡지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FourFourTwo UK 잡지는? 영국에서 발행되는 축구 전문 월간지로 1994년 창간호를 발행했다. FourFourTwo라는 이..

vnob.tistory.com

 

 

 

 

 

여행 잡지 소개를 보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더 강해집니다. 완전한 여행 비수기인 요즘 여행 잡지를 읽으며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