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분양 정보, 주택청약자격 체크리스트

리벨로 2020. 6. 7. 09:00
반응형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분양 정보, 주택청약자격 체크리스트

대우건설, 마포구 아현동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2020년 6월 분양 예정

 

 

 

 

 

최근 대우건설에서 마포구 아현동 일대의 도시형생활주택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를 6월 분양 예정이라고 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저도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에 관심이 생겨서 관련 내용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제가 알아본 내용을 한번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입지는?

 

 

 

 

마포구 아현동 275-2번지 일대에 새로 생길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는 더블역세권 단지입니다. 2호선 아현역과 5호선 애오개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도보 5분 정도에 지하철 두 개 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3대 업무지구로 꼽히는 광화문, 여의도, 강남으로의 이동이 수월해 이 지역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또한 바로 근처에는 재래시장인 아현시장이 위치하고 있고, 그 외에도 공덕역 이마트, 서울역 롯데마트, 신촌 현대백화점 등이 있습니다.

 

아현역에서 신촌역까지는 10분 정도면 갈 수 있어서 영화관, 맛집 등도 가까운 거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단지 바로 옆에는 서울아현초등학교, 아현중학교 등이 있고 조금 더 가면 서울소의초등학교, 서울북성초등학교, 서울공덕초등학교, 한성중학교, 한성고등학교, 서울여자고등학교 등 초중고등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서강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등도 근처에 있습니다.

 

 

 

 

 

 

 

 

 

 

#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세대 정보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는 지하 6층에서 지상 18층으로 1개동입니다.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는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전용면적은 30~45㎡입니다. 총 23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도시형생활주택이기 때문에 여러 규제로부터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다고 합니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유무 및 주택소유 여부와 무관하게 누구나 청약할 수 있고, 군별 중복 청약이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주택청약자격 체크리스트

 

분양 전에 주택청약자격에 대해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홈페이지에 올라온 주택청약자격 체크리스트를 확인해봤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내용은 아현 푸르지오 클라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