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구파발 아웃백, 런치 세트 달링 포인트 스트립 & 투움바 파스타 후기

리벨로 2020. 6. 10. 06:00
반응형

 

구파발 아웃백, 런치 세트 달링 포인트 스트립 & 투움바 파스타 후기

아웃백 구파발점, 부메랑 클럽 혜택 & 통신사 할인 후기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져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찾았습니다. 아웃백 구파발점은 3호선 구파발역 롯데몰 은평점 바로 옆 은평인공암벽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낮 기온이 30도가 넘어서 롯데몰 은평점 내부를 지나서 구파발 아웃백으로 갔습니다. 밖에는 그늘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 아웃백 부메랑클럽 혜택

 

아웃백 구파발점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집에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부메랑클럽 신규회원이 되면 다양한 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치킨 텐더 샐러드 웰컴 쿠폰, 블랙라벨 스테이크 할인 쿠폰, 생일 기념 쿠폰, 생맥주 할인 쿠폰 등이 있으니 방문 전에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시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 아웃백 SKT, KT 통신사 할인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는 쿠폰 외에도 통신사 멤버십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SKT T멤버십 회원은 VIP, GOLD는 15% 할인, SILVER는 5% 할인이 적용됩니다.

KT 멤버십 회원은 GOLD, VIP, VVIP는 15% 할인, SILVER, WHITE는 5% 할인이 적용됩니다.

 

멤버십 혜택도 미리 방문전에 통신사 어플 등으로 확인하고 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아웃백 런치세트

 

 

아웃백 런치세트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가게 오픈시간부터 5시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런치세트를 시키면 홈메이드 수프, 부시맨 브레드, 과일 에이드, 커피까지 풀코스로 나와서 가성비갑 메뉴로 좋습니다.

 

저는 2인이 방문했는데 하나는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중 하나인 달링 포인트 스트립을 주문하고, 나머지 하나는 아웃백 추천메뉴로 항상 올라오는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에이드는 자몽에이드, 아사이베리 에이드, 오렌지 에이드 등이 있었습니다.

 

 

 

 

 

 

 

 

 

 

# 부시맨 브레드

 

 

아웃백은 식전 빵인 부시맨 브레드가 참 유명하죠. 맛도 맛이지만 계속해서 리필이 되고 무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서 한때 아웃백 부시맨 브레드가 참 유명했었습니다.

 

하지만 부시맨 브레드 하나만으로도 양이 많아서 따로 추가는 하지 않았습니다. 초코시럽만 따로 추가해달라고 부탁해서 같이 먹었지만 역시 기본인 망고스프레드 소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홈메이드 스프(양송이스프 & 콘스프)

 

 

식전빵 다음으로 홈메이드 스프가 나왔습니다. 홈메이드 스프는 조금씩 메뉴가 바뀌는 것 같은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양송이스프와 콘스프가 있었습니다. 두 스프 모두 건더기도 풍부하고 맛도 진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 블랙라벨 스테이크, 달링 포인트 스트립

 

 

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아웃백 블렉라벨 스테이크 중 하나인데요. 깊고 담백한 풍미가 가득한 육즙과 제대로 두툼한 채끝등심 스테이크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의 사이드로 치즈, 토마토&아스파라거스 두 종류가 나오는데요. 이 사이드는 각각 다른 사이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에 나오는 치즈와 감자 사이드를 같이 먹으면 오지치즈감자 후라이처럼 먹을 수 있다고 해서 토마토&아스파라거스를 감자로 변경해서 주문했습니다.

 

 

 

 

 

 

미디엄 레어로 주문한 달링 포인트 스트립에는 로즈마리와 빨간색 물방울 모양의 채소가 같이 나오는데요. 이 빨간 물방울 모양의 채소는 스위티드롭, 페루비안 페퍼 등으로 불리는 열매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스위티드롭은 최근에 먹었던 스테이크 가니쉬 중 최고로 손꼽을 정도입니다.

 

달링 포인트 스트립이 나오면 치즈에 불을 붙여줍니다. 치즈에 불 붙이는 사진을 찍을거냐고 물어보시길래 바로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마치 계란후라이 같은.

 

 

 

 

 

 

 

 

 

 

#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 파스타 중 최고로 손꼽히는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파마산 치즈, 새우, 양송이 등을 넣은 살짝 매콤한 크림소스 파스타입니다. 페투치니 면이 투움바 소스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도 있는데 그냥 달링 포인트 스트립이랑 같이 먹으면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죠 뭐

 

 

 

 

 

 

 

 

 

 

# 에이드, 커피

 

 

에이드는 자몽 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를 시켰는데요. 먹다보니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후식으로 나온 커피까지 런치세트를 풀코스로 즐겼습니다.

 

 

 

 

 

 

 

 

 

 

 

KT, SKT 통신사 멤버십 할인과 부메랑클럽 쿠폰을 이용하니 할인이 많이 됐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를 쓸 일이 별로 없어서 아직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가 많았는데요.

 

 

 

 

 

 

부메랑클럽 쿠폰이 또 괜찮은게 생기면 다음에는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 세트 또는 블랙라벨 램 커플 세트를 먹어봐야겠습니다.

거의 한 10년만에 방문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였는데 매우 만족한 후기입니다.

 

참고로 아웃백 구파발점은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