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롤링파스타, 백종원 대표의 가성비 파스타 맛집, 간장 치킨 파스타 메뉴 후기

리벨로 2020. 6. 8. 06:00
반응형

 

홍대 롤링파스타, 백종원 대표의 가성비 파스타 맛집, 간장 치킨 파스타 메뉴 후기

롤링파스타 홍대점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도리아, 와인 등

 

 

 

 

 

 

이제 백종원 대표는 어떻게 불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요리연구가, 요식업계 CEO, 방송인, 유튜버 등 백종원 대표를 설명하는 수식어가 너무 많기 때문이죠.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어떤 요리 이름에다가도 백종원을 붙여 같이 검색하면 레시피가 나오기도 합니다. 실제로 백종원의 레시피가 아닌 것도 있다고 하는데 그만큼 백종원 대표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백종원 대표의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은 보장된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홍대입구역 서교동에 있는 더본코리아의 백종원표 파스타 가게인 ‘롤링파스타 홍대점’에 다녀왔습니다.

 

 

 

 

 

 

 

 

 

 

 

 

 

롤링파스타 홍대점은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약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서교동 홍익대학교 정문 앞 사거리 에 위치하고 있어 홍대생들의 가성비 맛집으로도 유명한 것 같습니다.

 

 

 

 

 

 

 

 

 

 

건물 우측에 위치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 롤링파스타 홍대점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우측 벽에는 롤링파스타의 스페셜 와인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와인을 같이 드실 분들은 한번 읽어보고 올라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는 생각했던 것 보다 넓었습니다. 제 기억에 백종원 대표의 프랜차이즈 가게들은 대부분 매장이 작았던 것 같은데 롤링파스타 홍대점은 테이블이 스무 개 정도는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이른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서 창가에 앉았습니다. 저는 혼밥 아니 혼파스타여서 세트메뉴를 보기만 했는데 둘 이상 가면 신메뉴 세트 A와 인기메뉴 세트 B 둘 다 괜찮아 보입니다.

 

 

 

 

 

 

 

 

 

 

세트에는 파스타가 두 종류, 피자가 한 판 그리고 음료가 1잔 선택 가능합니다. 세트메뉴의 구성은 변경되지 않고 음료만 천원을 추가하면 에이드로 변경 가능합니다.

 

 

 

 

 

 

 

 

 

 

롤링파스타의 메인인 파스타 메뉴입니다. 역시 백종원 대표의 가성비 맛집다운 가격입니다. 토마토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같은 파스타는 4,500원이고 가장 비싼 파스타도 8천원이 넘지 않습니다.

 

 

 

 

 

 

 

 

 

 

스테이크, 감바스, 도리아, 피자, 샐러드 메뉴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찹스테이크가 할인된 가격으로 9,900원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에이드, 샹그리아, 와인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병 와인이 부담스럽다면 잔 와인으로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파스타 베스트 메뉴 중 간장 치킨 파스타를 골랐습니다. 토마토 소스나 크림 소스 파스타는 최근에 다른 곳에서 먹은 적이 있어서 새로운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한국적인 식재료와 조리방법으로 친숙한 매력이 있는 롤링 파스타의 아이디어 메뉴라고 합니다. 송송 썰어낸 마늘종과 부드러운 닭고기를 넣은 간장 베이스의 오일 파스타입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찜닭을 생각나게 하는 비주얼의 파스타입니다. 사실 가격이 저렴해서 아주 맛있는 것을 기대하지는 않았는데 백종원 대표의 프랜차이즈 음식점답게 충분히 맛도 있습니다. 파스타 양도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을만큼 딱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롤링파스타는 수저와 밑반찬 등이 셀프바에 따로 있어서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점심에 가볍게 저렴한 가격으로 파스타가 먹고 싶은 분들은 롤링파스타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