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재테크

부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온라인 재택 부업 설문조사 사이트 추천!

리벨로 2020. 7. 19. 21:55
반응형

 

【부의 파이프라인 만들기】온라인 재택 설문조사 부업 추천!

엠브레인 패널파워 온라인 설문조사, 실제 적립금 얼마나 될까?

 

 

최근 재테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경제 분야나 재테크에 대해 관심도 없고 아는 것도 없었는데요. 코로나19 사태 이후 포털사이트 검색창마다 코로나 관련주, 정치 관련주, 대선 관련주 등 기업 이름이 자주 오르내리는 것을 보면서 조금씩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이 한참 유행할 때도 재테크에 크게 관심이 가지 않았는데 이번에 미국 배당주 주식 투자에 대해 알게 되면서 재테크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처음으로 매수한 주식은 키움증권 신규가입 이벤트로 받은 40달러로 구입한 미국 배당주입니다. 역사적인 첫 미국 배당주 매수는 며칠전 올린 포스트에서 자세한 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7/18 - [취미/재테크] - 주린이 미국 배당주 입문, 첫 미국 주식 구입 후기

 

주린이 미국 배당주 입문, 첫 미국 주식 구입 후기

주린이 미국 배당주 입문, 첫 미국 주식 구입 후기 AT&T, 휴렛패커드 엔터프라이즈 첫 미국 배당주 매수 후기 재테크 공부를 시작했다. 특히 미국 배당주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이제 겨우 미국

vnob.tistory.com

 

 

 

 

 

 

 

 

 

 

아무튼 미국 배당주 투자를 위해서는 돈이 있어야겠지요. 그래서 오늘 저의 부의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방법을 소개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이기에 추천해봅니다.

 

 

 

 

 

 

바로 온라인 설문조사입니다.

더 정확하게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한 뒤 적립금을 받아 현금으로 지급받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데스크탑 컴퓨터 등을 이용해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온라인 재택 설문조사 부업입니다.

 

해당되는 설문조사를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적게는 100원에서 많게는 2~3천원의 적립금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아주 가끔 내용이 아주 긴 설문조사는 한 건에 5~6천원씩 적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조건에 해당되는 설문조사가 없더라도 50원씩 적립해줍니다.

 

 

 

 

 

 

 

 

 

 

제가 실제로 모은 총 적립금 179,750원

 

지금까지는 아주 꾸준히 설문에 참여한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2달에 1만원 정도는 지급을 받았습니다. 아마 더 열심히 참여한다면 1달에 1만원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1달에 5천원 적립금이 적어 보입니다.

하지만 시각을 바꿔보면 조금 달라집니다.

1달에 5천원이면 1년에 6만원의 적립금입니다. 만약 예금이자 2%로 1년에 6만원을 얻으려면 300만원을 투자해야합니다.

물론 대략 간단하게 말해본 것입니다.

그래도 이자라고 생각하면 조금은 괜찮아보이죠?  아니면 할 수 없구요ㅎㅎ.

 

 

 

 

 

 

 

 

 

 

만약에 엠브레인에 가입되어 있지 않는 분이라면 2020년 7월 신규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엠브레인에 가입하고 1주 이내에 참여 가능한 4개의 조사를 통해 2,500원을 적립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조사

400원

1차 가입감사조사

200원

2차 가입감사조사

300원

패널 기초조사

1,600원

합계

2,500원

 

 

 

 

 

 

또한 7월 신규가입자 중 114명에게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미니 제습기, 망고빙수,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합니다.

 

 

 

 

 

 

 

 

 

 

 

 

적립금은 3천원부터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화상품권과 모바일 문화상품권은 3천원부터 3천원, 5천원 단위로 각각 이메일, 휴대폰을 통해 즉시 발송됩니다.

현금이체의 경우에는 1만원 이상부터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 명의 통장으로 이체되는 방법이라 저는 현금이체로만 지급받고 있습니다. 문화상품권과 달리 즉시 지급은 아니고 지급 시기에 따라 조금 지연돼서 들어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온라인 재택 설문조사 부업을 찾는 분들에게 딱 맞는 알바라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저도 부의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위해 다시 열심히 엠브레인 설문조사에 참여할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총 적립된 금액만 17만원이 넘습니다. 전부 설문조사를 통해서만 적립된 것입니다. 저는 이 금액을 꾸준히 차곡차곡 모아서 미국 배당주에 투자할 생각입니다.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하기를 바라면서.

 

 

 

 

 

 

 

 

 

 

부의 파이프라인을 형성하거나 재택 알바로 재테크,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 저와 함께 설문조사 알바 시작하시죠.

 

아래 배너를 통해 신규가입하면 자동으로 제가 추천인으로 등록됩니다.

이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추천인 없이도 가입은 되니까 그냥 가입하실 분은 엠브레인 회원가입 페이지(링크)에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코로나19가 얼른 종식되길 바라며 저는 다시 재테크 공부하러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