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핏제리아오 홈쇼핑 냉동피자 엄돈내먹 후기

리벨로 2020. 4. 30. 09:30
반응형

 

핏제리아오 홈쇼핑 냉동피자 엄돈내먹 후기

대한민국 최초 메트로피자 장인 피자 셰프 이진형의 냉동피자 후기

 

 

 

 

 

 

얼마 전에 본가에 들렀을 때 어머니께서 홈쇼핑에서 냉동 피자를 잔뜩 주문하셨다면서 핏제리아오 냉동피자를 주셨습니다. 한가득 주신다는 것을 손사래 치다가 피자 종류별로 하나씩 총 4개를 가져왔습니다.

 

 

 

 

 

 

 

 

 

 

 

# 핏제리아오 홈쇼핑 냉동피자

 

 

핏제리아오 냉동피자는 대한민국 최초 메트로피자 장인인 피자 셰프 루까 이진형이 만든 피자입니다. 핏제리아오라는 이름을 어디서 들어본 것 같았는데 찾아보니 대학로 혜화역 핏제리아오 가게가 있습니다.

 

2019년 세계 피자 월드컵에서 세계 1위를 한 피자로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피파 월드컵은 알았어도 피자 월드컵은 처음 알았습니다.

 

홈쇼핑에서 파는 핏제리아오 냉동피자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랍스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 한우불고기 피자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는데 고르곤졸라만 아직 안먹어봤고 나머지 3종의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핏제리아오 랍스터 피자

가장 처음 먹은 핏제리아오 랍스터 피자입니다. 전자렌지를 이용할 경우 약 2분, 오븐을 이용할 경우 약 3분,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할 경우 약 5분간 조리합니다. 전자렌지의 경우에만 종이받침을 같이 돌리고 오븐, 에어프라이어 이용시에는 종이받침을 포함해 모든 포장지를 제거합니다.

 

 

 

 

 

핏제리아오 홈쇼핑 냉동피자 조리방법

저는 아침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으려고 전자렌지에 돌렸습니다. 사실 처음 냉동된 피자를 꺼냈을 때 너무 꽝꽝 얼어있어서 전자렌지 2분 가지고 될까 의심했습니다. 근데 정말 2분만 돌려도 지금 막 나온 피자빵 같은 비주얼이 완성됩니다.

 

 

 

 

 

(좌) 마르게리따 피자 (우) 한우불고기 피자

랍스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 한우불고기 피자가 각각 특징에 맞는 맛이 있고 아침 대용으로 먹기 적당하게 담백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한우불고기, 마르게리따, 랍스터 순으로 만족했습니다.

 

홈쇼핑에서는 핏제리아오 냉동피자를 종류별로 6개씩 총 24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24개나 되지만 4종류를 돌아가면서 먹으면 질리지 않고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