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은평구] 연신내 맛집 이래참치앤초밥

리벨로 2018. 10. 30. 16:00
반응형

2018/06/14 - [맛집] - [은평구] 연신내 함박스테이크 맛집 H3 Bistro

2018/07/01 - [맛집] - [은평구] 연신내 아담한 일본 가정식 맛집 키친 樂 라쿠

2018/09/29 - [맛집] - [은평구] 구산역 랍스타 맛집 공의일식 : 랍스터 & 회정식

 

연신내 맛집 방문할 때마다 추가 중입니다.

 


연신내 이래참치앤초밥

 

 


 

오랜만에 연신내에서 초밥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이래참치앤초밥입니다. 보통 연신내에서 초밥을 먹고 싶을 때에는 연신내 초밥 맛집인 유라쿠에 가거나 초밥뷔페인 쿠우쿠우 연신내점을 갔었는데 새로운 초밥집을 가보고 싶었습니다. 이래참치라는 가게가 있던 것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한 번도 방문한 적은 없었는데 최근에 개업 5주년이었나 홍보하는 것을 본 것이 기억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래참치는 밖에서 볼 때는 가게가 굉장히 작아보이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가면 생각한 것보다 공간이 넓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손님이 거의 없을 때라 안쪽에 4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원래 계획은 간단히 초밥만 먹는 것이었으나 메뉴판을 보니 친구세트가 있어서 친구세트B를 골랐습니다. 친구세트B에는 참치무침, 참치/연어회, 특모듬초밥 12pcs, 연어롤 2pcs, 텃만꿍 2pcs, 메밀 또는 우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날씨가 쌀쌀해서 메밀 대신 우동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친구세트 외에도 초밥류, 면/덮밥류, 모듬회 그리고 혼자 마시기에 좋은 혼술 단품 회 메뉴가 있습니다. 구산역에 있는 공의일식에 갔을 때도 혼술세트가 있었는데 연신내 이래참치에도 혼술 단품 메뉴가 있는 걸 보니 확실히 요즘에는 혼술도 많이 하는 모양입니다. 초밥집답게 쥰마이나 간바레오또상 같은 일본 사케 종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점심이라서 술 종류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이래참치 친구세트B가 나온 순서대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정말 기대 이상으로 잘 나와서 놀랐습니다. 미리 알아보고 간 것이 아니라서 참치/연어회라고 적혀 있어도 한 두점 나오고 말겠지 생각했는데 회가 종류별로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참치무침과 초밥, 연어롤도 맛있었습니다. 초밥은 특이하게 밥이 분홍색이었습니다.

 

 

 

텃만꿍이라는 음식은 처음 먹어봤는데 새우, 연어를 갈아 만든 태국풍 고로케라고 합니다. 속이 감자 고로케 같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의외로 만두 속 같은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초밥이 먹고 싶을 때 종종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