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그드랍, 장겨울 선생이 먹던 그 토스트

리벨로 2020. 5. 3. 06:00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그드랍 EGG DROP 장겨울 선생이 먹던 그 토스트

에그드랍 아메리칸 햄 치즈, 베이컨 더블 치즈 내돈내산 후기

 

 

 

 

최근 인기 있는 드라마를 꼽으면 단연 부부의 세계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일겁니다. 불륜과 배신 등 자극적인 요소가 가득한 ‘부부의 세계’도 인기가 많지만 99학번 의대 동기 다섯 명의 소소한 케미와 의사와 환자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슬기로운 의사생활’도 잔잔한 감동이 있어 보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울대학교 의대 99학번 동기인 간담췌외과 이익준(조정석), 흉부외과 김준완(정경호), 소아외과 안정원(유연석), 산부인과 양석형(김대명), 신경외과 채송화(전미도) 다섯 명 모두 고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고 서로 실제 친구 같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tvN 드라마 유튜브 신현빈 인터뷰 中

주인공인 5명 외에도 개성 있는 캐릭터가 많이 나오는데 특히 외과 레지던트 장겨울을 연기하는 신현빈 배우가 인기가 많습니다.

 

드라마에서 중간 중간 PPL로 에그드랍 토스트가 많이 나오는데 장겨울 선생이 에그드랍 토스트를 종류별로 순식간에 먹는 것을 보고 에그드랍 토스트가 먹고 싶어졌습니다.

 

 

 

 

 

 

 

 

 

 

마침 근처에 에그드랍 토스트를 먹어볼 기회가 생겨서 아메리칸 햄 치즈 토스트와 베이컨 더블 치즈 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에그드랍 토스트에는 브리오쉬 빵 사이에 버터향이 가득한 스크램블 에그를 넣고 소스와 햄, 치즈, 베이컨, 아보카도 등 토핑을 넣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미스터 에그 토스트부터 아메리칸 햄 치즈, 베이컨 더블 치즈, 데리야끼 바베큐, 갈릭 베이컨 치즈, 아보 홀릭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 아메리칸 햄 치즈베이컨 더블 치즈를 먹었습니다. 보기에는 두 토스트가 거의 다른 것이 없습니다. 햄이랑 베이컨만 달라 보입니다.

 

에그드랍이 써 있는 종이 포장지에 나왔는데 바로 만들었음에도 브리오쉬 빵 부분이 뜨겁지 않아서 손으로 잡고 먹을 수 있습니다. 스크램블 에그는 바로 만들어서 뜨끈뜨끈합니다.

 

 

 

 

 

 

 

 

 

 

토스트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하나만 먹어도 아침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