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홍대 파스치노 팬스테이크, 홍대 점심 가성비 9,900원 스페셜 런치 세트 후기

리벨로 2020. 5. 29. 06:00
반응형

 

홍대 파스치노 팬스테이크, 홍대 점심 가성비 9,900원 스페셜 런치 세트 후기

 

 

 

 

 

가끔 점심부터 고기가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삼겹살 같은 고기를 구워먹자니 점심부터 속이 부담스럽기도 하고 옷에 냄새가 배는 것도 걱정입니다. 덮밥은 어딘가 고기의 양이 부족할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양도 적당하고 고기도 부드러운 스테이크가 가장 적합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테이크 세트도 점심으로는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홍대 스테이크 무한리필로 유명한 <파스치노 팬스테이크>를 찾습니다.

 

 

 

 

 

 

 

 

 

 

점심으로 가볍게 고기를 먹고 싶다면서 무한리필 스테이크 맛집을 왜 가냐고요? <파스치노 팬스테이크>에서 평일 런치 타임(11:30 ~ 15:00)에 주문할 수 있는 런치 세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런치 세트는 샐러드, 음료 그리고 스테이크나 파스타 중 한 가지 메뉴 총 3가지로 구성됩니다. 샐러드, 음료, 메인메뉴 세 가지를 9,900원에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세트입니다.

 

 

 

 

 

 

 

 

 

 

 

메인메뉴는 스테이크나 파스타 중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스테이크는 부채살 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 등심 스테이크, 라이스 팬 스테이크 4종류가 있습니다.

파스타는 아라비아따, 까르보나라, 스텔라 로쏘, 볼로네제, 크레마 피칸테, 만조파스타, 뽈로리조또, 모짜렐라, 감베로니, 알리오 에 올리오 10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부채살 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 라이스 팬 스테이크를 먹어봤는데 어디갔는지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단품으로 나오는 스테이크보다는 약간 적은 양이지만 샐러드가 양이 많아서 가벼운 점심으로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처음 왔을 때 샐러드를 많이 줘서 놀랐었는데요. 옥수수, 견과류, 토마토 등 들어간 샐러드를 한 그릇 가득 줍니다.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근데 배불러서 한번도 리필해 본적이 없네요.

 

 

 

 

 

 

 

 

 

 

스파게티는 딱 한 번 선택해봤습니다. 오랜만에 크림소스가 먹고 싶어서 스텔라 로쏘 파스타를 골랐는데 뜨끈한 크림소스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잘 어울리는 파스타입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환타, 제로콜라, 아메리카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료도 리필이 가능합니다.

 

 

 

 

 

 

 

 

 

 

파스치노 스테이크는 골목길 2층에 있어서 들어갈 때는 매장이 작을 것 같지만, 4인 테이블 10개는 들어갈 정도로 제법 큰 매장입니다.

 

 

 

 

 

 

 

 

 

 

 

 

 

 

골목에 있긴 하지만 골목 깊이 들어가지는 않아도 돼서 지도를 보면 금방 찾을 수 있을 겁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약 500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