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젤라또가 맛있는 망원동 당도, 망리단길 끝자락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맛집

리벨로 2020. 5. 30. 06:00
반응형

 

젤라또가 맛있는 망원동 당도, 망리단길 끝자락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맛집

망원동 망리단길 젤라또 맛집 당도, BEST맛 소금, 백향과 젤라또 후기

 

 

 

 

 

 

 

 

 

이번에는 망원동 망리단길 끝자락에 위치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당도를 다녀왔습니다. 망원동 당도는 망리단길 가게 답게 화려한 간판 없이 입구에 심플하게 GELATO 당도만 흰 글씨로 적혀있습니다.

 

 

 

 

 

 

 

 

 

 

 

 

 

망원역에서 망원시장을 지나 망리단길까지 오면 망리단길이 끝나는 곳 쯤에 당도가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 지도를 보면서 찾아갔었는데요. ‘어 이쯤이면 당도가 나와야하는데?’하고 생각하는 순간 당도 가게가 보입니다.

 

 

 

 

 

 

 

 

 

 

가게는 아주 아담한 크기입니다. 5칸짜리 나무의자 하나와 젤라또 냉장고가 전부입니다. 젤라또의 맛은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서 검색하고 갔을 때는 없던 맛들이 있었거든요.

 

젤라또는 2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컵과 콘이 있고 3가지 맛을 담는 테이크아웃 박스가 있습니다. 젤라또 냉장고에는 주문 순서가 적혀있습니다.

 

 

 

 

 

 

 

 

 

 

먼저 컵 또는 콘을 몇 개 살 건지 정합니다. 그리고 먼저 결제를 한 후에 천천히 맛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맛은 메인 맛 2가지를 고르면 되는데 추가로 샘플 맛 2가지를 고르면 위에 살짝 얹어줍니다.

 

저는 베스트인 소금 젤라또와 백향과 젤라또를 골랐습니다. 소금맛은 생각보다 소금맛이 약해서 바닐라맛 젤라또 같았습니다. 백향과는 패션후르츠인데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를 떠오르게 하는 맛입니다.

 

 

 

 

 

 

 

 

 

 

두 가지 맛 모두 아주 시원하고 시칠리아 여행 갔을 때 먹었던 젤라또를 떠오르게 합니다. 샘플 맛으로는 구운 피스타치오랑 초콜렛(?) 맛을 골랐는데 구운 피스타치오는 미숫가루 맛이랑 비슷하고 초콜릿맛은 아이스크림 셀렉션 초코맛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다음번에는 초콜릿을 메인으로 한 번 골라봐야겠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바질우유, 후르츠 피넛버터, 바닐라팥, 민트초코칩, 소금피스타치오, 소금, 미숫가루, 얼그레이, 검은깨, 백향과, 개암나무열매, 자몽, 구운피스타치오, 초콜렛 맛이 있었습니다.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니 이태리 와인 맛 같이 생소한 맛의 젤라또도 있었습니다.

 

 

 

 

 

 

 

 

 

 

망원동 당도는 월요일 휴무,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12시 반부터 저녁 8시까지, 일요일은 저녁 7시까지만 문을 엽니다. 당도 인스타그램 계정도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서울 날씨가 27도까지 올라갔네요. 이번 여름은 작년보다 훨씬 더 덥다는데 망원동 당도 젤라또가 자주 생각날 것 같습니다.

 

망원동 당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elateria_dangd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